알고싶은 상식

여름가전 행사하는곳 알아보자

자연에 퐁당 2023. 6. 12. 18:04
반응형

선풍기 제습기 여름 가전 시원하게 할인 받아서 구매해요

 

G마켓과 옥션이 빨라진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가전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스페셜'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미지 출처 -뉴스1-



G마켓과 옥션은 '여름가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일주일 동안 에어컨, 제습기 등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하고, 최대 10만원 카드사 할인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LG, 위닉스 등 30여개 브랜드사를 비롯해 총 100 여 곳의 계절가전 판매사가 참여한다. 인기 브랜드 제품부터 가성비 높은 중소기업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할인 혜택으로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3대 카드(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로 최대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이미지 출처 - 여성조선-


경품하기 이벤트를 통해 '선물하기' 서비스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신라호텔 숙박 패키지'를 제공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방송 시간 중 제습공청필터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라이브방송은 오는 13일 오후 12시에 LG전자의 인기 에어컨과 제습기를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지난 5월 한 달 간 지난해 동기 대비 냉방가전 매출이 전체 14% 증가했다"며 "올해는 예년보다 훨씬 무덥고, 습한 날씨가 예고된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는 '장마 기획전'을 열고 200여 개 장마 대비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 장마철은 엘니뇨 영향으로 강수향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장마 용품을 찾는 손길도 빨라지고 있다.

실제 11번가에서 최근 2주간 '레인부츠' 카테고리 결제 거래액은 전년동기간 대비 3배이상 증가 했고, 우비는 50%이상 늘었다고 한다.

 

제습기와 신발 건조기도 각각 5배. 30배씩 늘었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