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핫 이슈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자연에 퐁당 2023. 2. 26. 10:01
반응형

유아인프로필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본명
엄홍식 (嚴弘植[훈음])
출생
거주지
국적
본관
영월 엄씨 (寧越 嚴氏)
신체
179.5cm, A형
가족
부모님, 누나 2명
반려묘 도비, 장비
종교
학력
대구남덕초등학교 (졸업)
상인중학교 (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 (서양화과 / 전학)
서울미술고등학교 (서양화전공 / 중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단국대학교 (연극학 / 중퇴)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 / 학사)
병역
데뷔
2003년 농심 '쫄쫄면' 광고
(데뷔일로부터 +7289일, 19주년)
소속사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 (Studio Concrete)
MBTI
별명
홍시기, 어몽식, 엄다정, 대마인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1986년생으로 본명은 엄홍식이다. 대구에서 3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다. 10대 후반 교문 앞 캐스팅을 당해 상경한 후 2003년 라면 광고로 데뷔했다.

2004년 성장 드라마 《반올림》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캐릭터와 훈내나는 외모로 인기를 얻었고, 2006년 독립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로 스크린 데뷔를 치렀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신인으로서 인지도를 쌓다가 2010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과 2011년 영화 《완득이》를 통해 기대되는 라이징 배우이자 충무로 블루칩으로 부상했다.

2014년 《밀회》, 2015년 《베테랑》, 《사도》, 《육룡이 나르샤》의 연이은 성공과 함께 각종 시상식에서 두각을 보이면서 대중과 평단 모두에게 주목받는 톱배우로 자리잡았다.

이후에도 드라마, 오락 영화뿐만 아니라 《버닝》, 《소리도 없이》와 같은 예술성 짙은 영화의 사이를 오가며 굵직한 필모를 쌓아가고 있다.

2014년에는 아티스트 집단이자 동명의 미술 갤러리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설립했다. 이곳에서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며 예술가로서의 영역을 넓히고 있다.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유아인 출연 드라마

 

유아인 드라마 출연작

 

 

유아인 출연 영화

 

유아인 영화 출연작

 

유아인 마약 프로폴리스 투약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이 프로포폴을 1년간 73차례 투약한 것으로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있다.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25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식약처는 유아인이 2021년 1월 4일부터 같은해 12월 23일까지 총 73회에 걸쳐 총 4400ml에 이르는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발표했다. 유아인의 투약 빈도가 한 달에 6번꼴에 이르는 셈이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모발 검사에서는 대마초, 프로포폴 외 제3의 마약류 성분도 검출됐다. 소변, 모발 모두 양성 반응을 나타냈다.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경찰은 유아인의 휴대전화 2대 포렌식을 의뢰했고, 조만간 피의자 조사도 할 예정이다.

지난 24일 유아인 소속사 UAA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저희는 경찰 측에 언론을 통해 보도된 내용에 대해 여러 차례 문의를 했지만 금일 오전까지도 ‘알려줄 수 없다’는 답변만 들었다”고 는 입장을 밝혔다.

유아인프로필 유아인마약검출 유아인프로폴리스투약

 

이어 “추후 조사 일정 관련해서도 전달받은 내용이 없으나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성실하게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전날 MBC ‘뉴스데스크’는 경찰이 지난 5일 유아인을 상대로 간이 소변검사를 실시, 모발도 채취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분석을 의뢰했고, 그 결과 유아인 모발에서 3종류의 마약류 성분이 검출됐다고 보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