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핫 이슈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되다. 김신영 프로필

자연에 퐁당 2022. 8. 31. 18:51
반응형

전국노래자랑 MC김신영과의 인터뷰 내용

 

전국노래장 김신영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에 자신의 인생 모든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를 보였으며 30일 오전 KBS 전국노래자랑 mc로 온라인 인터뷰 진행때 김신영은 " 태어나서 처음으로 속보에 등장할 줄 몰랐고, 너무 감개무량하고 감사하다며 정말로 가문의 영광이라고 하며 가족 친지에게도 문자가 오고 많은 분에게 연락이 왔으며, 정말 많은 국민이 전국노래자랑을 사랑해준다고 생각했다. 몸이 부서져라 열심히 뛰겠다. 앞으로 출연하실 분들에게 인생을 배우겠다. 버터처럼 스며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고 합니다.

 

김신영은 7살때 아버지와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했다가 "약주를 많이 하신 아버지가 갑자기 덤블리을 하시더니, 숨이 차서 노래를 잘 못하셔서" 예심에서 떨어진 기억이 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 프로필

 

김신영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김신영

 

출생
국적
신체
153cm, 48kg, B형
학력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졸업)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 학사)
종교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소속 그룹
셀럽파이브
데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
별명
개그 싸뇽, 이계인

 

개그맨 김신영

 

김신영김신영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2003년 sbs 개그 콘테스트를 통해 데뷔했으며, 웃찾사의 "행님아"란 코너에서 김태현과 함께 활약한 것이 인연이 되어 그 뒤로도 김태현과 콤비로 같이 다녔고, 스타 골든벨에서 한동안 콤비 플레이를 보여줬으며 세바퀴에서도 콤비로서으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예능인 김신영

 

김신영김신영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되다

 

코미디언 시절부터 쌓아온 짬밥과 특유의 천부적인 예능감으로 인해 지상파 예능에서도 상당한 분량을 제조해내고 있으며, 코미디 방송뿐 아니라 mbc 청춘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에도 출연했고, 예능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어 많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라디오DJ 김신영

 

김신영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되다

 

 2008년부터 2010년까지 mbc 라디오 심심타파라는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으며, 2012년 부터 MBC FM4U에서 정오의 희망곡의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라디오 청취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해 소통이 아주 뛰어나고 과거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어린시절과 그로인한 다양한 아르바이트 경험 덕분인거 같고 그래서인지 남일 같지 않은지 종종 이제 막 시작하는 자영업자 청취자에게 화환을 보내고 학자금대출을 다 갚은 사회초년생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중학교 입학하는 학생에게는 신발을 그 자리에서 사비로 선물하기도 했답니다.

 

배우 김신영

 

배우 김신영김신영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되다

 

이미지에 묻혀서 그렇지 정극에서도 임팩트 잇는 연기 실력을 갖고 있으며, 영화계에서는 2005년 파랑주의보로 데뷔한 후 심약의 FM에 특별출연한 바 있습니다. 2022년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단순 카메오나 지나가는 단역이 아닌 후반부 파트에 박해일의 파트너 형사 역으로 출현하여 무르익은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김신영
김신영 영화 출연작

 

김신영
김신영 드라마/ 시트콤 출연작

 

가수 김신영

 

김신영김신영 - 김다비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되다

 

김신영은 둘째이모 김다비로 주라주라로 인기 몰이를 하였습니다.

여담으로 많을 다에 비라는 뜻으로 비가 많이 오는 날 태어난 사연 많은 둘째이모 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나이는 빠른 1945년생, 남편은 최봉석 해주 최씨, 경북 경산 출신이며, 탤런트 정보석을 닮은 얼굴에 앙상한 몸을 가졌다고 하는데 목격담은 아직 아무도 없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