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핫 이슈

환혼 tvn주말 드라마 줄거리

자연에 퐁당 2022. 8. 11. 13:30
반응형

환혼 드라마 소개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 술'로 인해 운명이 뒤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환혼 드라마 소개

 

1. 환혼  회차 줄거리

환혼 1회차 줄거리

천하제일 살수 낙수는 목숨을 잃을 뻔한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무덕이의 몸에 환혼되지만, 놀랍도록 저질이 무덕이의 몸으로는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그러나 장 씨 집안의 장자인 도련님 장욱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무덕이를 구해준다.

환혼 2회차 줄거리

무덕이가 환혼된 낙수임을 알고 있던 장욱은 자신의 스승이 되어달라 하지만, 짐작도 못한 개소리에 코웃음 치는 것도 잠시, 박진은 송림 안에 환혼인을 잡기 위해 진 씨 집안의 귀구를 빌려온다.

 

 

환혼 3회차 줄거리

드디어 사제의 연을 맺게 된 장욱과 무덕이, 허염이 장욱의 몸 안에 엄청난 진기를 넣어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러나 호흡법을 알아야만 기운을 돌릴 수 있는데... 그래, 서율의 호흡법을 훔치자!

환혼 4회차 줄거리

장욱에게 기운이 돌기 시작하고, 무덕이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가 싶은데... 장욱을 찾아온 세자, 장강의 칼을 걸고 갑작스러운 대격이 벌어진다. 아직 장욱의 실력이 역부족인 상태에서, 무덕이는 위기에 처한 장욱을 도우려 한다.

 

 

-환혼 1~4회차 훈련일지-

 

환혼 훈련 일지

 

환혼 5회차 줄거리

수련을 위해 단항곡을 찾은 장욱과 무덕이. 그곳에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미스터리 고수, 마의 이선생을 만나게 되고... 박진은 율과 당구에게 송림에 출몰했던 환혼인 사건의 조사를 명한다.

환혼 6회차 줄거리

장욱은 서울을 대하는 무덕이의 태도가 신경 쓰이고, 무덕이는 장욱이 세자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둘 수련법을 생각해낸다. 한편, 진호경은 장욱과 진초연의 혼사를 다시 추진한다.

 

 

-환혼 5~6회차 훈련일지-

 

환혼 훈련일지

 

환혼 7회차 줄거리

장욱과 서율, 세자는 무덕이를 구출하기 위해 위험한 진요원 동굴 안으로 향하고, 서율은 무덕이가 낙수였음을 깨닫게 된다. 한편 길주 역시 무덕이의 정체를 알게 되고, 살기 위해선 장욱을 길주에게 데려가야 한다.

환혼 8회차 줄거리

사라진 장욱과 길주를 찾느라 송림과 천부관이 분주한 가운데...

환혼술의 흔적을 쫓아왔던 율은, 무덕이를 발견하고 아무도 모르게 상처를 치료해준다. 한편 도성에는 낙수가 돌아왔다는 소문이 무성하다.

 

 

 

-환혼 7~8회차 훈련일지-

 

환혼 드라마 줄거리

 

환혼 9회차 줄거리

정진각 술사가 된 장욱, 흥겨운 축하파티도 잠시,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진다. 당분간 송림 밖으로 나갈 수 없는 장욱과 송림 출입이 금지된 무덕이. 장욱과 함께할 수 있는 방법은 치열한 경쟁률의 송림 하인 선발대회뿐이다.

환혼 10회 차 줄거리

보이지 않는 서경 선생님의 심서를 읽어내야 하는 장욱, 그 시각 하인 선발대회에 나간 무덕이 역시 예상외의 난이도에 절망하는데... 율과 당구, 세자는 위기에 빠진 무덕이를 도우려 한다.

 

 

-환혼 9~10회 차 훈련일지-

 

환혼 줄거리

 

환혼 11회 차 줄거리

장욱의 고백에 차갑게 반응하는 무덕이. 상처로 인해 수련도 거부하는 장욱을 위해, 무덕이는 또 한 번 욱을 위험한 대결에 몰아넣는다. 한편, 진무는 가짜 진부연을 만들어 진호경을 이용하려고 한다.

환혼 12회 차 줄거리

강객주의 죽음으로 인해, 진무가 환혼인을 만들고 있음을 확신하는 박진. 서율에게 은밀한 지시를 내린다. 한편, 천부관을 찾은 욱과 무덕이 그 시각 밀실에서 김내관은 폭주하고 있다.

 

 

-환혼 11~12회 차 훈련일지-

 

환혼 줄거리

 

환혼 13회 차 줄거리

욱과 무덕이는 진무에게 다시 잡힐 위기에 처하고, 욱은 유일하게 도움을 청할 수 있는 한 사람을 호출한다. 드디어 마지막 열 번째 대련이 다가오고, 뜻밖의 사람이 등장한다.

환혼 14회 차 줄거리

마지막 대련을 앞둔 욱은 금등어를 낚는 데 성공하고 치수에 오른다. 한편 무덕이에게 속아 욱을 수련시키고 있었다는 걸 깨달은 세자는 마지막 내기에 스스로를 걸라고 한다.

 

 

-환혼 13~14회 차 훈련일지-

 

환혼 드라마 줄거리

 

환혼 15회 차 줄거리

마의 이선생으로 인해 송림과 왕실 사이 긴장감이 흐른다. 거간꾼 살해범의 누명을 쓴 무덕이는 송림을 피해 도망 다니고, 박진은 무덕이의 과거와 정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환혼 16회 차 줄거리

서율 역시 무덕이가 낙수임을 감춰주고 있었음을 깨닫게 되는 욱, 욱은 이선생에게 건네받은 낙수의 칼과 함께 무덕이에게 새로운 약속을 하고, 당골네의 흔적을 쫓아간 곳에서 의외의 인물과 조우하게 된다.

 

 

-환혼 15~16회 차 훈련일지-

 

환혼 드라마 줄거리

 

환혼 17회 차 예고

욱은 장강을 만났지만 아버지임을 알아보지 못한다. 한편 진부연으로 위장해 진요원에 입성한 소이는 무덕이가 진짜 진부임을 알게 되고, 진무는 얼음 돌을 세상에 꺼내 송림을 위기에 몰아넣으려 한다.

 

 

8월 13일 토요일, 8월 14일 일요일 결방 소식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