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핫 이슈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 핫 영상 / 세븐틴 소개

자연에 퐁당 2023. 1. 14. 18:09
반응형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그룹 세븐틴의 ‘핫’(HOT)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다.

14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이 지난해 5월 공개한 정규 4집 ‘페이스 더 선’(Face the Sun) 타이틀곡 ‘핫’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는 이날 오전 2시 34분경 1억 건을 넘었다. 이는 7개월 반 만의 성과로, 세븐틴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1억 뷰를 달성한 신기록이라고 합니다.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핫’은 세븐틴 고유의 묵직하고 강렬한 정체성을 담아, 궁극적으로 태양이 되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표출하는 곡입니다.

뮤직비디오의 메인 콘셉트는 ‘슛 더 선’(Shoot the Sun)으로, 정규 4집에 담긴 세븐틴의 의지와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이로써 세븐틴은 ‘핫’을 포함해 총 5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넘은 가운데 ‘박수’와 ‘아주 나이스’(아주 NICE), ‘레프트 & 라이트’(Left & Right) 뮤직비디오는 각각 1억 회 이상 누적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세븐틴 소개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2015년 5월 26일에 데뷔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의 13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이다.

데뷔 때부터 폭발적인 성적을 내고 있는 3세대 K-POP 대표주자 중 하나인 보이그룹으로 손꼽히고 있다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그룹명 때문에 흔히 멤버가 17명일 거라는 오해를 받곤 하는데, 공식적으로는 13명의 멤버 + 3개의 유닛 + 하나의 팬덤(1) = 17(SEVENTEEN, 세븐틴)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멤버들의 평균 연습 기간은 3~4년으로 모두 혹독한 프리 데뷔(Pre-Debut) 시스템을 거쳤다. 소속사 선배 그룹인 애프터스쿨뉴이스트헬로비너스의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 및 무대 백댄서로도 활동했으며, 2012년 12월부터는 세븐틴TV라는 명칭의 인터넷 생방송을 시작하면서 약 2년 동안 팬들에게 꾸준히 얼굴을 비춰왔다. 그리고 드디어 2015년 5월 26일, <세븐틴 프로젝트 - 데뷔 대작전>이라는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된다.

 

세븐틴 반지

멤버 전원이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세븐틴 반지라고 불리우는 팀 반지를 착용하고 있다. 데뷔 직전인 2015년 1월, 더 이상 연습생이 아니라 정식 데뷔를 눈앞에 둔 한 팀이라는 의미를 담아 한성수 대표가 직접 수여 한 것. 그날 멤버들의 감상이 담긴 일기가 아직 공식 홈페이지에 남아 있으며, 훗날 "반지를 받았을 때의 감정을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정말 가족이 된 기분이었다."라고 당시의 기분을 회고하기도 했다. 데뷔 리얼리티인 <세븐틴 프로젝트>는 아예 한성수 대표에게 압수당한 반지를 되찾기 위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내용으로 기획되었을 정도로 세븐틴을 상징하는 가장 대표적인 물건이기도 하다.

 

세븐틴 'HOT' 1억 뷰 돌파

 

반응형